스마트 설계 플랫폼 SmartDP

회원가입

  • 1. 약관동의
  • 2. 기본정보입력
  • 3. 회원가입 완료

회원약관 (필수)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기계연구원 스마트 설계 플랫폼 (이하 '플랫폼'이라 함)의 홈페이지(www.kimm.re.kr/smartdp)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플랫폼 운영자의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플랫폼 운영자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제공하며,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이용자가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플랫폼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플랫폼에 기관정보와 담당자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플랫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이메일"라 함은 "회원"임을 식별하고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각종 행사 및 발간물 정보에 대한 메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원이 정한 메일주소를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우) 34103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156    EMAIL : smartdp@kimm.re.kr
COPYRIGHT ⓒ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 Material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