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소통원정대] 한국기계연구원, 대전 지역 청소년에 1천만원 장학금 지원
  • 작성자관리자
  • 등록일2023.02.24
  • 조회수673


한국기계연구원(원장 박상진 이하 기계연)은 지난 223()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 통해 대전 지역 청소년 10명에게 장학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 1천만 원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적이 우수하거나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대전 지역 청소년 10명을 선정하여 100만원 씩 지원 될 예정이다.

 

기계연은 공공기관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연구원 직원들이 KIMM 나누미 펀드를 조성하여, 대전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코로나 특별모금과 2022년 강원경북 산불피해 모금 참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기계연 박상진 원장은 매년 임직원들이 나눔에 함께 해주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함께 해주신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대전 지역 청소년들이 희망찬 꿈을 펼쳐 가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실천을 앞장서는 연구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은 한국기계연구원은 오랜 기간 다방면으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생계 및 교육비 부담을 갖고 있는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주신 임직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