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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기부상열차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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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 답변
작성자
작성일 2012-02-01
조회 3435
내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인천에 상용화될 자기부상열차에 대해 궁굼한점이 있어서 몇가지 적어봅니다.

인천 자기부상열차 홍보자료에 long pole을 이용하여 drag force를 줄인다고 되어있는데 롱폴은 무었인지 알겠는데 드레그 포스라는게 어떤 부분인가요??

그리고 기존 열차대비 량당 대차수를 늘린것은 어떤 장점을 갖고있나요??

궤도를 알류미늄 도체판으로 감싼다고하더라도 리니어모터의 이동자계에 때문에 생기는 자성에 의하여 운행에 지장은 없는지요?

그리고 부상오류에 대한부분은 어떻게 완화가 되었나요??

현가장치를 일반열차 대비 대차당 2개씩 늘린것은 승차감만을 위한건가요??

조향장치가 타이빔 및 1차 공기스프링을 제외하고 또 무었이있나요?

레일의 연결부위 이음부의 공간이 생기면 그부위는 갭센서가 어떻게 측정을 해서 주행을 하나요

전자석의 코일부위말고 폴부분의 재질은 어떻게 되나요?? 외부에 장착되서 녹이나 부식의 위험은 없는지 궁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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