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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제목 향후에는 이런 자동차를 개발해 운행시켰으면 합니다.

신고구분, 상태, 작성자, 작성일, 이메일, 공개여부, 조회, 내용, 첨부파일
상태 대기
작성자
작성일 2008-07-31
조회 2193
내용 첫번째 건의내용
향후 자동차(시내버스외 (시내.마을.좌석.기타용)버스또는 자가용과 자동차와 봉고차와 (소.중.대형)트럭과 도로에 주행하는 모든차량과 택시)제작시에는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를 설치된 자동차를 제작했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버스에다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를 설치합니다.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를 버스에다 설치하면 버스를 효율적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를 차량에다 설치하면 차량도 효율적으로 멈출 수 있고 에너지절약 이득이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참고로 회생제동장치에서 발생된 전기는 다시 자동차가 달리는 데 사용합니다. 이점에 관하여 정확하고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에 대하여 정확히 알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고 성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발전제동장치와 회생제동장치를 단계적으로 전국의 모든 시내버스외 (시내.마을.좌석.기타용)버스 또는 자가용과 자동차와 봉고차와 (소.중.대형)트럭과 도로에 주행하는 모든차량과 택시를 개조해서 설치하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글 내용을 단계적으로 전국에 있는 자동차외 버스와 여러 가지 도로용 차량에다 적용하였으면 합니다.
처리부서:한국철도공사본사-->광역사업본부>광역차량팀 담당자: 장용오 전화번호:(02)3149-3740

두번째 건의내용
자동차에 관하여 건의하나 합니다. 향후 자동차 제작 시 첨부파일에 있는 차량의 새로운 동력전달 방식.hwp으로 자동차주행에 필요한 구동력을 전달하는 자동차를 제작했으면 합니다. 왜냐하면 기존방식으로 모터(전동기)에서 벨트로 이용하여 구동력을 자동차바퀴에 전달하는 자동차는 고무벨트가 늘어나거나 변형되면 주행도 못하고 빨리 갈수도 없고 불편이 많아 문제였습니다. 그런데 새로운방식으로 모터(전동기)에서 톱니바퀴로 이용하여 구동력을 자동차바퀴에 전달하는 자동차는 톱니바퀴가 늘어나지도 않고 변형되지도 않고 망가지지 않고 파손이 적습니다. 그러므로 향후 자동차 제작 시 첨부파일에 있는 차량의 새로운 동력전달 방식.hwp으로 주행에 필요한 구동력을 전달하는 자동차를 제작했으면 합니다. 이글내용을 전국에 있는 모든 자동차의 벨트가 늘어나서 주행이 잘 안 되서 자동차 정비 시 단계적으로 기존방식을 새로운방식으로 개조.정비하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글 내용을 단계적으로 전국에 있는 자동차외 버스와 여러 가지 도로용 차량에다 적용하였으면 합니다.

세번째 건의내용
자동차에 관하여 건의합니다.
이글을 한글자도 빠짐없이 끝까지 읽어주시고 답변하나 부탁드립니다. 곡선구간에서도 빠르게 달릴 수 있는 틸팅열차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틸팅열차는 곡선구간에서도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나 건의합니다. 틸팅자동차를 개발했으면 합니다. 틸팅자동차를 개발하면 곡선구간에서도 빠르고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곡선구간에서도 빨리 달릴 수 있는 틸팅열차는 있는데 틸팅자동차는 없어야 하는 게 아닙니다. 틸팅자동차 개발시 시내버스외 (시내.마을.좌석.기타용)버스또는 자가용과 자동차와 봉고차와 (소.중.대형)트럭과 도로에 주행하는 모든차량에 대하여도 틸팅차량을 개발했으면 합니다.곡선구간에서도 빠르게 달릴 수 있는 틸팅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을 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처리부서:한국철도공사본사-->부대사업본부-->부동산개발팀 담당자 박종군 전화번호:(042)609-3511 이메일:pkoon@hanmail.net

네번째 건의내용
향후에는 첨부파일(파일.zip에 있는 파형자동차1(사람들이 신경질 날 때 내는 화를 연료로 이용한 자동차)와 파형자동차2(사람들이 신경질 날 때 내는 화를 연료로 이용한 자동차)와 벌침자동차와 곡물자동차와 제가 제안한 발전기와 전자파차량)방식으로 여러가지도로용차량과 여러가지철도용차량을 개발하여 제작해 운행시켰으면 합니다.

이 건의내용을 산업자원부.한국기계연구원.건설교통부에다 이첩 후 답변은 산업자원부.한국기계연구원.건설교통부에서 제 이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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